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81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104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243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530
25 <겨울맞이 김장김치>결과   관리자 05.11.30 15,367
24 <겨울맞이 김장김치>나누기   관리자 05.11.23 14,491
23 <장수노인체육대학 개강>   관리자 05.11.21 14,861
22 <감각통합치료 바로알기>부모설명회   관리자 05.11.04 15,431
21 <함께 그리고 행복하게>공연 결과   관리자 05.10.14 15,529
20 <함께 그리고 행복하게>지역주민 한마음 문화행사   관리자 05.10.11 14,159
19 <건강한 비둘기 가족 만들기>주말지원 프로그램 발대식   관리자 05.10.04 15,300
18 아동복 지원   관리자 05.09.28 13,939
17 <한가위선물 나누기>행사 모습   관리자 05.09.16 15,235
16 명절선물 지원   관리자 05.09.16 15,223
맨앞으로  앞으로  91 [92] [93]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