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78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104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242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530
355 남도여중 직업인 초청특강 진행   관리자 14.05.26 14,807
354 중장기 전략수립을 위한 직원 워크샵   관리자 14.05.13 16,258
353 2014년 영구임대단지텃밭조성사업 참여자 모집 <내일의 희망을 심자>   관리자 14.05.12 15,961
352 2014년 하계실습 일정 안내   관리자 14.04.30 16,802
351 징검다리 성과보고회 개최   관리자 14.04.23 14,207
350 BMC 2지구 한마음 놀이마당 연기 알림   관리자 14.04.22 17,892
349 2014년 텃밭가꾸기 사업 참여자 모집합니다   관리자 14.04.16 14,330
348 [공지]와치노인복지센터 후원금, 후원물품 수입, 지출내역서 공고   관리자 14.03.24 12,820
347 [공지]와치노인복지센터 2013년 결산 및 2014년 1차추경 게시   관리자 14.03.05 18,388
346 와치종합복지관 2013년 결산공고   관리자 14.03.04 17,176
맨앞으로  앞으로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