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57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049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191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447
195 삼성증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관리자 09.12.30 14,095
194 신한여객 새마음봉사대 도서문화상품권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09.12.30 14,726
193 한마음 청소년 공부방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관리자 09.12.28 14,325
192 2009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회 실시   관리자 09.12.24 22,860
191 부산시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참가   관리자 09.12.16 15,639
190 영도구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참가   관리자 09.12.16 16,352
189 우수요양보호사 표창장 수상   관리자 09.12.10 15,416
188 학습지원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관리자 09.12.07 14,931
187 재부산강원도 청장년회 고구마 후원 감사합니다.   관리자 09.12.03 20,183
186 영도구 문해교육기관 경시대회 참가   관리자 09.12.01 14,145
맨앞으로  앞으로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