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60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049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193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448
135 와치종합사회복지관 2009년 주요 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09.03.06 13,061
134 어울림 생활체육   관리자 09.03.04 13,726
133 무료 수족침 시술   관리자 09.03.03 13,729
132 2009 부산지역 범죄청소년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사회복지관 네트워크 <T.O.P-net> 실시   관리자 09.02.27 13,607
131 와치 어르신주간보호센터 단체복이 바뀌었어요   관리자 09.02.10 14,415
130 2009년 설명절 지역사회 사랑나눔   관리자 09.02.09 13,858
129 2009년 브라보 청춘대학 개강식   관리자 09.02.09 13,349
128 시원장학회 "사랑의 교복증서 전달식"   관리자 09.02.02 13,665
127 축! 자원봉사자 유공자 부분 수상   관리자 09.02.02 13,536
126 아동멘토링프로그램의 멘토자원봉자들입니다.   관리자 09.02.02 14,021
맨앞으로  앞으로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