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55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048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191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447
335 2013년 제 3회 BMC 주민 바자회 실시   관리자 13.10.22 15,804
334 2013년 장수노인체육대학 실시   관리자 13.10.16 15,288
333 "THE 착한커피 카페브릿지" 행사 안내   관리자 13.09.26 15,721
332 2013년 추석명절 성품나눔   관리자 13.09.26 15,176
331 "THE 착한커피 카페브릿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리자 13.09.04 15,978
330 제 6회 복지체험축제 개최 안내   관리자 13.09.02 15,856
329 평생학습공모사업 '스토리텔링 수학지도사' 과정 수강생 모집   관리자 13.08.20 16,775
328 말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행사   관리자 13.08.13 15,681
327 자녀의 성공을 돕는 학부모 코칭사업 강사 채용 결과 공고   관리자 13.08.07 14,752
326 자녀의 성공을 돕는 학부모 코칭사업 '키울Mom난다' 사업 실시   관리자 13.08.07 15,584
맨앞으로  앞으로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