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74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104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242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530
535 노인주간보호센터 7월 식단표 게시   관리자 17.06.30 17,232
534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위험관리(Risk Management) 성과발표회   관리자 17.06.19 18,087
533 와치노인복지센터(노인주간보호사업) 채용 공고   관리자 17.05.31 17,948
532 노인주간보호센터 6월 식단표 게시   관리자 17.05.31 16,936
531 노인주간보호센터 5월 식단표 게시   관리자 17.05.01 17,237
530 2017년 사회복지 하계실습 안내   관리자 17.04.28 14,407
529 노인주간보호센터 4월 식단표 게시   관리자 17.04.03 17,059
528 어울림주간보호센터 2016년 세입세출 결산   관리자 17.03.28 32,870
527 어울림주간보호센터 2017년 1차추경 예산공고   관리자 17.03.28 32,232
526 와치복지관 2016년 결산공고   관리자 17.03.28 33,105
맨앞으로  앞으로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