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61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049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193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448
165 중복 맞이 특식제공   관리자 09.08.12 13,354
164 영춘선생 후원 영어교재 set 전달식   관리자 09.07.28 14,116
163 09년 청소년약물남용예방공동체 <제대로 놀자> 청소년 가요제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 모집   관리자 09.07.21 14,246
162 건강보험공단 표창장 수상   관리자 09.07.03 14,083
161 2009년 하계 실습 안내   관리자 09.07.01 16,782
160 노인일자리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   관리자 09.06.25 13,386
159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1학기 활동 마무리   관리자 09.06.25 13,149
158 09년 교육복지 사업 다문화가정 정서지원 <늘솔 마을> 프로그램 실시   관리자 09.06.25 11,947
157 09년 교육복지 사업 초등학교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도담도담 교실> 1학기 프로그램 마무리   관리자 09.06.25 13,437
156 참이웃 공동체 지원 휠체어전달   관리자 09.06.22 13,128
맨앞으로  앞으로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