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59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049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192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448
205 전동침대 후원해주신 김수자(김대종)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10.03.12 14,501
204 조선기자재연구원 임직원 단체봉사활동   관리자 10.02.22 13,772
203 2010년 설명절 선물 나누기   관리자 10.02.16 14,517
202 항만여성의용소방본대 사랑의 설명절선물 나누기   관리자 10.02.16 14,679
201 영도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사랑의 설명절 선물나누기   관리자 10.02.16 14,607
200 사랑의 생일선물 전달   관리자 10.02.05 14,209
199 2010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   관리자 10.01.22 15,038
198 2010년 와치복지관 예산 개요 공고   관리자 10.01.13 14,030
197 2009년 후원금품 사용내역 공고입니다   관리자 10.01.10 14,622
196 절영참사랑회 이칠석 후원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신정연휴 보내기'   관리자 10.01.06 14,241
맨앞으로  앞으로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