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280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2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채용 결과 관리자 24.06.12 1,104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5,242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2,530
405 와치노인주간보호센터 특화프로그램 '텃밭가꾸기' 세부계획서 공고   관리자 15.04.12 18,917
404 와치노인복지센터 4월 식단표   관리자 15.03.30 14,068
403 와치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의 글을 기다립니다   관리자 15.03.11 18,168
402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와치노인복지센터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관리자 15.03.09 18,610
401 와치종합사회복지관 계약직 사회복지사 채용 알림   관리자 15.03.04 18,959
400 어울림주간보호센터 2014년 후원금수입 및 사용결과보고서   관리자 15.02.28 17,700
399 와치노인복지센터 3월 식단표   관리자 15.02.26 14,789
398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와치노인복지센터 직원 채용   관리자 15.02.23 20,303
397 2015년 어울림주간보호센터 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공고   관리자 15.02.17 19,085
396 2014년 어울림주간보호센터 세입.세출 결산공고   관리자 15.02.17 19,538
맨앞으로  앞으로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뒤로  맨뒤로